windsorinnmotel

애견 호텔 & 유치원 추천 | 2022 BEST 3 광주

애견카페-멍스토어

<광주 애견유치원&호텔 추천> 

집을 자주 비우거나 반려동물을 데리고 갈 수 없을때는 애견 호텔 또는 유치원에 맡기는게 주인에게도 아이들에게도 바람직합니다.

광주에 있는 BEST 3(캣동산, 반려식탁, 멍스토어)을 소개합니다.


캣동산 

애견 호텔 & 유치원 캣동산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북분대로 31-1, 2층 

-전화번호: 010-2367-9358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광주에 있는 캣동산은 탁묘가 가능한 고양이 전문 호텔입니다.

총 6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노령묘를 위한 전용객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양이는 하루정도 주인이 없어도 큰 문제가 없지만 장기 여행을 간다거나 혼자 둘 일이생기면 호텔링을 해야합니다.

고양이 전문 호텔이 많이 없어서 보호자들이 불편함을 감수해야하는 점이 많습니다.

캣동산은 캣폴, 캣타워, 캣 휠등 고양이 전문 시설들이 최신으로 설치 되어 있습니다.

또 먼치킨 종류의 키가 작은 고양이들이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따로 있는데요 모든 구조가 낮게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 별로 환기시설과 온돌설치도 되어져 있으며 개별 방마다 cctv가 설치 되어 있어 24시간 내내 반려묘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간식과 사료도 제공해준다고 하니 상담 후 이용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캣동산 바로가기


반려식탁 

애견 유치원-반려식탁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순환로 188번길 34 

-전화번호 0507-1329-5661

-영업시간 : 09:00~19:00 / 토요일 01:00~19:00 / 일요일 10:00~19:00 / 16:00~18:00 휴게시간 

반려식탁은 강아지 전문 호텔입니다.

강아지 전문 브리더가 직접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강아지 특성에 맞게 호텔이용을 진행합니다.

호텔링 뿐만 아니라 반려견 성격 과 행동교정 출장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리불안, 스트레스 해소, 사회성 수업 등 여러가지 강아지 유치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호텔을 이용해 보거나소심한 성격의 강아지들도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산책, 여러가지 놀이와 훈련프로그램을운영합니다.

반려식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강아지 전용 수제간식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신선한재료를 이용하여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영양을 꼼꼼하게 따져서 만든 다양한 간식들이 있습니다.

오리화식 , 소고기 화식, 무뼈닭발, 치석제거도가리오리말이, 간단밀키트 화식 등 강아지 기호에 맞게 직접 개발한 다양한 강아지 음식들을 구매할 수 있으니 자세한정보를 확인하고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려식탁 바로가기


멍스토어 

애견카페-멍스토어

-주소: 광주 서구 상일로24번길 17-1

-전화번호:  0507-1438-3940

-영업시간 : 매일 09:00~20:00 / 호텔링 연중무휴 

광주 쌍촌역 주변 위치한 멍스토어는 구청에서 애견 위탁업시설로 정식 허가받은 업체입니다.

운동장을 2개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으며 견종의 크기별로 소형견, 중형견들이 따로 나누어 놀 수 있습니다.

또 호텔룸 또한 소형견, 중형견 방이 사이즈 별로 자체 제작되어져 분리되어 있습니다.

각 배변판과 식기그릇 개별방석과 담요 또한 사이즈 별로 제작 되었으며여름에는 시원한 대리석을 겨울에는 따뜻한 개별난방으로 반려견 들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오전에는 아침산책과 배변활동을 한 후에 식사를 진행하고 오후 6시까지는 놀이방을 이용하여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저녁 6시부터 식사후 취침준비를 하는 스케줄을 마련하여 보호자들에게 미리 안내를 해줍니다. 

5년간 한자리에서호텔을 운영하며 많은 단골로 부터 신뢰를 얻고있는 업체인데요 정확한 이용금액과 후기를 확인 하시고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멍스토어 바로가기


주식문자